티스토리 뷰
컴퓨터가 느려지거나
용량이 꽉차게 되었거나
공용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보안상 걱정이 되었을 경우,
아주 간단한 클릭만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.
바로 인터넷 검색기록을 지워주는 거죠.
1. 익스플로러를 열고 '도구>인터넷 옵션'을 클릭합니다.
2. 일반 탭에서 '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'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고,
'검색기록>삭제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3.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뜹니다.
전부 체크해주시고 '삭제' 클릭해주세요.
4. 삭제하지 않을 경우 문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일반탭에서 '검색기록>설정' 을 클릭해주세요.
5. '파일 보기' 를 클릭해주세요.
6. 폴더가 열렸습니다.
인터넷에서 열어보았던 문서가 이 곳에 쌓이게 됩니다.
공용컴퓨터의 경우
이 곳에서 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많다고 하네요.
폴더에 임시 파일이 쌓여서 너무 많아지지 않도록
자주 삭제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.
'라이프 > 컴퓨터활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포토샵으로 블로그 워터마크 삽입하기 (0) | 2016.01.18 |
---|---|
sk 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하기(DVW-2200N) (0) | 2016.01.16 |
인터넷 익스플로러10 재설치 방법 (0) | 2016.01.15 |
컴퓨터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 측정방법 (0) | 2016.01.15 |
컴퓨터 무료노래방 집에서 즐기기 (0) | 2016.01.14 |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