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 

컴퓨터가 느려지거나

용량이 꽉차게 되었거나

공용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보안상 걱정이 되었을 경우,

아주 간단한 클릭만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 

바로 인터넷 검색기록을 지워주는 거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. 익스플로러를 열고 '도구>인터넷 옵션'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. 일반 탭에서 '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'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고,

'검색기록>삭제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뜹니다.

전부 체크해주시고 '삭제'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. 삭제하지 않을 경우 문서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일반탭에서 '검색기록>설정' 을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. '파일 보기' 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6. 폴더가 열렸습니다.

인터넷에서 열어보았던 문서가 이 곳에 쌓이게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용컴퓨터의 경우

이 곳에서 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많다고 하네요.

 

폴더에 임시 파일이 쌓여서 너무 많아지지 않도록

자주 삭제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